1.png

 

 

 

 

서희건설(시공예정사)은 경남 김해시 주촌면 일대에 ‘서희스타힐스 더테라스’를 조합원 모집 중이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99㎡ 총 50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 가구 수는 ▲59A형 40세대 ▲59B형 35세대 ▲84A형 216세대 ▲84B형 29세대 ▲84C형 133세대 ▲99A형 50세대 총 503세대로 구성 예정이다.

 

판상형 및 남향 위주의 설계, 일부 세대 테라스 구성, 클린룸, 알파룸 및 펜트리를 활용한 공간활용 극대화 등 차별화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입지 및 편의성도 경쟁력을 갖췄다. 김해주촌선천지구 내 코스트코가 입점돼 있고 신세계백화점, 롯데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가 인접해 높은 생활 편의성이 보장된다. 2025년에는 김해경희의료원 개원까지 앞두고 있다. 남해고속도로 서김해IC, 장유IC, 진영IC, 한림IC, 동서대로 인접으로 부산, 양산, 창원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장유여객터미널 착공이 예정되고 있고, 이지산업단지 내 대규모 산업단지조성과 센터단지가 인접해 미래가치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김해시에서도 주촌은 대규모 주거단지의 공급에 따라 인프라가 대거 확충될 예정”이라며 “교통호재, 산업단지 조성 등 개발도 계속해서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해시는 ‘주촌’을 중심으로 주촌면을 중심으로 하는 1도심 체계를 계획하는 ‘2035 김해도시기본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이로 인해 주촌선천지구는 장유·진영을 이어주는 도시개발의 주축으로 향후 김해를 대표할 주거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주촌 서희스타힐스 더테라스 주택전시관은 김해시 삼정동에서 운영하고 있다.